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터넷광고 신종 기법들
    메모로그 2004. 7. 22. 09:06
    원래 기사 보기

    미니홈피, 메신저광고, TV광고에 검색창에 "~"를 치세요 등등.. 급변하는 네티즌의 성향에 맞게 변화해가는 인터넷 광고.. 요걸 잘 파악해서 이벤트 기획을 해야 하는데.. 아긍.. 어렵다..

    기존 배너광고는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인것 같다. 아래 내용처럼 소비자를 귀찮게 하는 광고는 하지 않으리..

    소비자를 귀찮게 하는 광고

    더 눈에띄게 더 특이하게 보이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는 인터넷 광고들. 덕분에 소비자가 피해를 입어야 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. 대표적인 예가 원치 않았음에도 화면을 떠다니는 '플로팅 광고'들이다.

    이 광고들은 소비자가 클릭하고 싶은 공간을 차지하고 요란한 그림과 소리를 내며 진로를 방해하기가 다반사. 비록 '닫기'버튼을 달고 있다고 하지만 소비자로서는 방해받는 느낌을 갖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.

    최근 한 포털사이트는 자신들의 광고를 화면 전체에 내보내는 기법을 사용해 이용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은 적이 있었다. 결국 소비자의 '좋지 않은' 관심을 한 몸에 받긴 받은 셈이다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