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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KB카드 해지한 아주 사소한 이유
    카테고리 없음 2010. 7. 21. 21:53
    얼마전  (KB카드) 우수회원 갱신발급에 따른 안내말씀 이라는 메일 한통을 받았다. 
    내용인즉 아래와 같다.  (개인정보는 XX와 특수문자 ● 로 가렸다)
    ( 본 안내장은 2010-07-12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 )
    안XX 회원님 귀하

    항상 저희 KB카드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.
   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유효기한이 만료됨에 따라 이용실적이 우수하신 회원님께 카드의 유효기한을 갱신발급하여 드리고자 합니다.

    저희 KB카드는 회원님의 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드리고자 새로운 카드상품을 출시하여 생활 곳곳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회원님의 생활패턴에 맞게 개발된 KB카드 신상품으로 교체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KB국민은행 콜센터(☎1588-1688)나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kbstar.com) 또는 영업점으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회원님의 문의에 언제나 친절하고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님의 별도 요청이 없으신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현재 이용하고 계신 카드의 유효기한을 갱신하여 회원님의 주소지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. 이 경우 현재 소지하고 계신 카드는 갱신 발급된 카드를 사용하기전 또는 유효기한 만료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 또한 회원님의 주소나 전화번호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발급카드의 정확한 배송이나 향후 회원님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으로 변경 사실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앞으로도 저희 KB카드는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더 큰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, 회원님의 생활속에 항상 함께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회원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갱신발급 대상카드
    소유구분 성명 상품명 카드번호 만료월
    본인 ●●● 굿모닝신한증권카드 ( 패스 ) ●●●●●●XXXXXX●●●● 2010 년 10 월 31 일
    카드발송 관련정보
    주소 서울 ●●●구 ●●●동 ●●●-●● ●●●● 
    전화번호 02)8●●-●●●● 핸드폰번호 010)●●●●-●●●●
    카드발송 정보 변경신청
    회원님을 위한 안내말씀
    갱신 발급된 카드가 도착되지 않을 경우에는 만료일 이전에 KB국민은행 콜센터(☎1588-1688) 또는 영업점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, 최종카드 만료일 이후에는 신규발급 자격기준에 해당되시는 경우에만 카드발급이 가능합니다.
    새로운 카드가 발급되는 경우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오니, 보험료 및 통신요금 등을 자동이체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는 카드 수령 후 각 해당 회사로 연락하여 자동이체 카드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새로 갱신된 카드를 수령하시어 사용하신 후에는, 고객님의 안전한 카드사용을 위하여 갱신 전 카드로는 거래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    KB카드는 메이저로 사용하다가 혜택이 별로 없어서 다른 카드사의 카드를 발급 받은 뒤로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기는 했다. 그래도 그대로 냅두면 또 똑같은 카드가 올것이라하니 신상품으로 교체 발급 신청해야겠다. 하고 안내에 나온대로 kbstar.com에 접속했다.

    어느 메뉴로 가야 신상품으로 교체발급 신청을 할수 있으려나

    카드 안내/신청에 있나? 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....... 없네.

    카드사용등록에 있나?   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...... 없네.

    고객센터 질문/답변쪽에 올라온게 있나?  ...... 없네.
    고객정보 관리에 있나?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...... 없네.

    대.체. 신상품으로 교체 발급 신청 메뉴는 어디있는거야?!

    온 사이트를 한시간을 넘게 찾다가 짜증나서 해지해버렸다. 

    어차피 잘 쓰지도 않는 카드였지만.. 우수고객이라며 뭔 안내가 이래.

    낮에 전화 해보니 고객센터는 통화량이 많으니 인터넷 홈페이지를 사용하라고 안내 해놓고선
    인터넷 홈페이지 어느 어느 메뉴에 가라던가,, 응
    신상품으로 교체 발급 신청 바로가기] 버튼을 두고 바로가기 링크를 해주던가.. 응?
    그게 그렇게 어렵니? 그렇게 어려워?

    날도 더운데... 이게 뭐하는 짓이여. 우수고객 따위 개나 줘버리셈. 흥!

    바라는 점 :
    1. 메일 내용 중 "회원님의 별도 요청이 없으신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현재 이용하고 계신 카드의 유효기한을 갱신하여 회원님의 주소지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."  <--  별도 요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는지 기한은 왜 없지?
    2. [신상품으로 교체 발급 신청 바로가기]  링크를 추가하고, 눌렀을 때 해당 화면을 바로 열어 달라! 

    아... 내가 왜 이러고 있지.. 방금 카드 해지 한.. 해지고객인데......
    KB카드 관련된 사람.. 누구라도 지나가다 듣겠지. 새겨 들으시오. 흥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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