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호수 삼계탕
    일상로그 2006. 8. 9. 22:43
    말복이라고 동생이랑 삼계탕을 먹기로 하고 집근처 맛있게 하는곳이 있나 검색을 해보니 신풍역 근처에 호수 삼계탕이라고 있었다.  굉장히 유명한 집이었는지 거의 한시간을 기다려서 그 맛을 볼 수 있었다.

    원래 한옥식의 식당 본관에서 먹지는 못하고 근처 건물에 임시 임대를 한것으로 보이는 곳에서 먹게 되었는데, 밖에 기다리는 줄이 한참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합석을 시키지 않아서 느긋하고 편한하게 먹을 수 있었다. 아무리 바쁘고 손님이 많아도 합석을 하지 않는것이 참 마음에 들었다. 먹는 순간은 편하고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삼계탕 사장님의 철학.. 멋있습니다! :)

    01234567

    삼계탕은 걸죽한 국물에서 들깨향이 은은하게 풍겨와서 입맛을 돋구어 주었고 푹 익은 닭은 먹기도 좋게 잘 발라졌다. 밑반찬은 통오이, 풋고추, 깍두기, 마늘이 전부다. 삼계탕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그 맛이 배가되는 법!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다. 통오이 4단으로 잘라놓은건 뚝뚝 잘라서 고추장에 찍어 먹고,  맵지 않은 풋고추도 삼계탕을 즐기기에 멋진 찬이었다. 한시간여를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!
    영등포 신길동에 위치한 '호수 삼계탕'
    들깨와 찹쌀,땅콩,참깨가루 등 곡물로 우려낸 걸죽한 삼계탕 국물이 진국

    -찾아가는 길 :
      7호선 신풍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 신길 5동 동사무소 방향으로 10분거리

    -가 격 :
      삼계탕 9,00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